이커머스의 새로운 시대

우리는 이커머스의 새로운 시대에 있습니다.

국내 환경에 최적화된 다양한 온라인 유통 업무에 대한 지원 및 최적화거래처관리, 상품관리, 수주관리, 재고관리의 지원 그리고 커스텀 빌드확장성과 설치 후 운영/유지보수의 용이성을 들 수 있습니다. 전자상거래 분야의 외산 솔루션 및 임대형 솔루션과 비교했을 때, BREATH® commerce만이 보유하고 있는 특장점은 아래와 같습니다.

01 고객사, 운영사, 공급사간 최적화 솔루션 시스템 모듈 지원하고 있습니다.

02 재고관리, 수주출하배송관리, 매입처 마감관리, 세금계산서관리, 매입/매출반품관리, AS관리, 견적관리등 모듈 지원하고 있습니다.

03 국내 PG, VAN社 등 최대 수수료를 제공한 결제 시스템 연동이 가능합니다.

04 e-Commerce 환경에 최적화된 프로모션/마케팅 캠페인을 지원합니다.

05 운영과 유지관리 용이한 라이브러리를 사용한 구축으로 시스템이 제공됩니다.

06 솔루션 소스의 공개 및 운영이 용이한 아키텍처와 프로그램 구조를 제공합니다.

07 솔루션 업그레이드 및 적용기술에 대한 신속한 지원체계를 구축하고 있습니다.

08 상품주문 후 상품이 고객에게 전달되는 과정에 대한 관리 지원, 피킹/패킹/상차 등의 배송단계 관리 및 프론트 상에 진행 단계 조회 지원

09 상품에 대한 접근성 편의제공을 위한 메인 페이지, 기획코너 등에 대한 컨텐츠 관리 및 검색방법 지원

10 웹, 테블릿, 모바일, 어플리케이션 최적화 크로스브라우징 개발되었습니다.

제안에 게시되었습니다

관련 글

답글 남기기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필드는 *로 표시됩니다